K7 프리미어 2.5모델 3.0모델 2.2디젤 가격알아보기
기아자동차의 인기모델 k7이 프리미어 K7으로 재탄생 되었습니다. 출시와 함께 현대자동차의 그랜져의 판매량을 단숨에 넘어 시장의 관심을 한눈에 받고 있는 모델입니다. 그만큼 페이스리프트에 많은 공을 들인 모델인데 파워트레인 변경 및 실내외 디자인까지 거의 풀체인지 수준의 모델이라 관심이 많이 쏠린듯 합니다.
한때 디젤모델의 인기로 인하여 세단의 인기가 시들해졌다 최근들어 경유모델의 인기가 사그라들면서 세단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번 K7프리미어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이전 모델보다 볼륨감을 강조한듯 하며, 실제로 전장도 길어졌습니다. 이전 모델 대비 훨씬 커진 그릴과 크롬라인들로 인해 한층 더 고급스러워 졌습니다.
실내 디자인 또한 보다 정갈하고 깔끔하게 정돈된 모습입니다. 이전 모델이 아우디의 실내를 모티브로 했다면 이번 프리미어 모델은 개인적으로 랜드로버의 실내 디자인을 많이 연상케 하는 라인들입니다. 한가지 아쉬운 부분은 내비게이션 하단 부분의 공조시스템 부분이 블랙 하이그로시로 구성되어 처음엔 고급스러워 보이나 시간이 지날수록 먼지와 지문, 스크래치 등으로 조금은 보기싫게 변한다는 점은 아쉬운 대목입니다.
2.5GDI 프레스티지 모델은 3102만원부터 시작하며, 프레스티지 내비게이션 포함은 가격은 3190만원 노블레스 3367만원으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번 k7프리미어는 전자식 기어노브가 적용되었으며, 전체적인 기본옵션구성이 좋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된듯 합니다.
3.0 GDI모델은 노블레스 3593만원 시그니쳐 3799만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지금은 인기가 조금 떨어지긴 했지만 디젤 모델의 프레스티지 모델은 3583만원, 노블레스 3760만원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이 밖에도 3.0Lpi일반인 모델이 프레스티지 3094만원, 노블레스 3586만원으로 가격이 책정되었습니다.